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정관장 신규 모델로 선정(어버이날 선물)

by 제제찡 2024. 4. 18.
반응형
요새 우리나라 최고 국민가수 임영웅이 정관장의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네요. 저희 어머니도 영웅시대여서 어버이날 선물은 정관장으로 정해야 될 것 같네요.

1) 임영웅 정관장 새 모델 발탁

국민가수 임영웅이 정관장의 새 얼굴이 되었다고 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신규모델로 임영웅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임영웅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팬을 대하는 진심어린 태도가 정관장이 쌓아올린 가치에 부합한다고 생각해서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습니다. 임영웅! 하면 시그니처인사말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또한 고객의 건강까지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정관장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하였습니다. TV CF는 24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2) 정관장 이벤트

ㅇㅇ

임영웅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한 정관장에서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4월19일 오전10시에 오픈이 된다고 하네요! 정관장 공식몰 인스타그램 링크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